씨플라워 전화번호

씨플라워

이용안내

씨플라워 쇼핑몰 회원정보 관련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의 쇼핑몰 상단 [로그인]에서 성명, E-mail을 입력하시면 회원님의 Password를 곧바로 알려드립니다.
오류가 생길 경우, 고객지원센터(02-3482-700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을 하신 후, 쇼핑몰 상단 [회원정보]를 클릭하여,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적사항, Password, E-mail, 추가정보 모두 변경가능하며, 원칙적으로 ID는 수정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지원센터(전화:02-3482-7001)를 통해 회원님의 신분을 증명한 후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의 password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관련와 피해 발생 시 고객지원센터(02-3482-7001)로 전화하여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회원님의 ID에 대한 이용정지를 하게되며, 도용자를 찾아내어 피해를 보상 또는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씨플라워 쇼핑몰 상품관련

상품에 대해 문의를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씨플라워 상품관련 문의를 하실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02-3482-7001)로 연락 주십시오.
주문한 상품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쇼핑몰 상단 [주문조회]에서 성명과 e-mail을 입력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실 경우는, 로그인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관련

상품대금 지불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우선 결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결제 방법은 현금, 카드가 있습니다. 현금의 경우 입금하실 계좌를 선택하신 후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 에는 고객지원센터 (02-3482-7001) 로 연락하여 통보하여 주십시오.
온라인 입금일 경우 입금이 확인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주문·결제시 개인의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씨플라워의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은 절대 안전합니다. 저희 씨플라워는 여러분의 안전한 상품구매와 각종 정보의 보호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보증보험사인 서울보증보험이 보증하여 구매금액 천원에서 최고 천만원까지 반환을 보증합니다.
저희 씨플라워 쇼핑몰은 여러분의 안전한 상품구매와 정보의 완벽한 보호를 위해 InterBank 전자결제시스템으로 운영되므로 100% 보안으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씨플라워 쇼핑몰은 쇼핑몰 이용에 있어 고객 여러분의 권익보장을 위해 보안에 관한 규정을 명문화하여 카드결제 등 신용관련 사고발생에 대한 책임은 씨플라워 쇼핑몰이 그 책임을 집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자세한 주문조회를 선택하시면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회원님께서 요청하실 경우, 씨플라워 쇼핑몰에서 발행하는 영수증을 문자 또는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계산서를 원하실 경우 사업자 등록증사본을 씨플라워 쇼핑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안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유선으로 취소를 신청하시면 카드사로 취소청구가 들어갑니다.
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로 표시되었다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6일후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어는 정도 걸리나요?
전국 어디서나 입금확인후 3시간 이내 배달 가능합니다. 단.일부 지역과 받는분의 여건에 따라 3시간내 배송이 불가하기도 합니다..배송을 시간 확인은 02-3482-7001/카톡 : cflower100으로 전화주세요
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실 때는 씨플라워 쇼핑몰 고객지원센터(전화:02-3482-7001)로 전화 주시면 더욱 상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료는 기본적으로 무료이나 도서 산간 지역 또는 시군 소재지에서 떨어진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 제품의 사양을 변경하고 싶으실 땐 씨플라워 쇼핑몰 고객지원센터 (전화:02-3482-7001)로 연락주십시오. 배송상태를 체크하여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정보로 수정하여 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이 따로 배달될 수 있나요?
상품에 따라 따로 배달될 수 있습니다. 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보내드릴 수 있는 것을 회원님께 신속히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나머지 상품이 언제 배달될 지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씨플라워 쇼핑몰 고객지원센터(전화:02-3482-7001)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상품의 취소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예약상품의 경우 상품이 제작되기 전 취소 또는 환불 접수는 고객센터(02-3482-7001 / 카톡 cflower100)로 영업시간내 통화 후 처리 가능합니다.
* 메일로 취소, 교환 또는 환불 접수 안됩니다 *

배송 된 상품이 불량, 파손, 오배송인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은 상품 수령후 기간내에 접수 시 (꽃, 화환의 경우 수령후 1일이내, 동서양란 및 분재 수령후 3일이내, 관엽식물 수령후 7일이내) 처리 가능합니다. 잘못 된 상품은 회수 후 환불이 원칙이며 회수 될 상품의 훼손 또는 부자재 누락시 100%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공산품이 아닌 관계로 자재시장이나 계절, 지역에 따라 식재식물, 화분, 바구니, 포장지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불량이 아닙니다

· 꽃바구니, 꽃다발, 꽃상자

생화의 경우 다시 재사용이 불가능 하므로 제작이 완료된 상품에 한해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배송지역 변경은 가능하나 변경 할 경우 추가 제작비 및 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관엽식물, 동서양란, 분재, 축하 및 근조화환

배송 준비를 마친 상품에 한해서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최소한의 제작비나 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옵션상품(케이크, 캔디, 초콜릿, 빼빼로)

옵션상품의 경우 구매처에서 구매 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이 출발한 뒤 발생하는 고객변심이나 적어주신 배송정보가 잘못되어 교환 또는 환불요청시 제작비 및 배송비가  추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받는분 수취거부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현금의 경우 반품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하여 드리므로, 별도의 환불 절차 없이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신청합니다.
취소를 요청하시고 10일 정도 후에 카드사로 부터 매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서비스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씨플라워 쇼핑몰 고객지원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고객센터

02-3482-7001

· 평 일 :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5시까지
· 휴 일 : 배송전일 예약주문
· 배송시간 : 오전 9시~ 오후8 시

운영시간 이후 주문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배송됩니다.

입금계좌 안내

  • 국민 : 081102-04-023923

예금주 : 조현진

리본문구
주로 사용하는 리본 문구
카드 메세지
어떤 말을 적어야 할까..
기념일 계산기
지금 잊어버린건 아니겠죠?